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글은 포항에 위치한 명물 관광지

 

스페이스 워크 방문기 입니다.

 

인스타에서도, SNS에서도 꽤 많이 유명한 곳이고,

 

기사로도 많이 나왔던 곳이였죠.

 

저도 포항을 가면 꼭 한번 들러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페이스 워크!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언덕길을 올라서 도착하니 사람이 오지게 많습니다 으어어...그리고 높아요...

 

보다시피 줄서서 올라가야 됩니다. 참고하세요. ㅋㅋㅋ
꼭 읽고 올라갑시다. 경보음이 난 적은 없는데 경보음도 울린다고 합니다.
제 경우는 7/31일 대략 6시 30분? 정도에 올라갔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직 어둡지는 않았습니다.
슬슬 걸어서 저도 올라갑니다.
포항 앞바다가 보이는 멋진 샷도 찍을 수 있던 곳.
반대편에 저건 뭘까요...?
음...어... 소닉처럼 달려서 360 루프를 뛰는건 불가능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한 때 잠깐 올렸던 롤러코스터 타이쿤의 루프처럼... 제가 80키로 이상으로 달리면 돌 수 있을까요? ㅋㅋㅋ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서 바닷가에 하나 둘 씩 불이 켜집니다. 여기서 야경을 찍어도 충분히 멋진 사진이 나오겠는데요?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옆에 기둥만 안나왔음 완벽했을 것 같네요 ㅋㅋㅋ
보다시피 루프 앞에 저렇게 더 못가게 가려져 있습니다. 혹여나 하는 소리지만 넘어가서 뛸 생각은 하지 말란거죠 ㅋㅋㅋ
예전 부산 해운대의 호텔에서 찍었던 야경처럼 조금 더 시간이 지나고 찍힌 포항 시내입니다. 확실히 해가 넘어갈수록 사진이 이뻐집니다.
또 찍어본 파노라마. 이젠 좀 어두워서 그런지 파노라마는 이쁘게 안나오는군요.
어두워 지면서 스페이스 워크에도 조명이 켜집니다. 저기 해가 느지막하게 걸려 있는게 보이는군요.
보다시피 딱 막혀있습니다. ㅋㅋㅋㅋ
하얀 조명이 빛나는 스페이스 워크
기본 카메라 모드로 찍은 야경.
전문가 모드 켜고 찍어본 야경. 확실히 전문가 모드가 일반 모드보다 좀 더 진하고 색감이 이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개장 시간이 끝나가서 내려와서 전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운행 시간은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운행 시간의 제한이 있어서 시간 맞춰 내려와야 됩니다.
파노라마로 찍은 스페이스 워크. 어... 윗부분이 살짝 찌그러졌네요 ㅋㅋㅋㅋ 찍으면서 나 뭔짓을 한거니 ㅋㅋㅋㅋ
이용시간입니다. 보다시피 평일은 10 ~ 20시, 주말은 10시 ~ 21시 라고 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제 경우는 7/31일 월요일이여서 다행히도 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운행 종료 시간이 되면 방송으로 운행이 종료되었다고 공지해주시니 산을 타고 올라가시는 분들은

 

이 방송을 들으셨다면, 그냥 내려가시면 됩니다...

산을 내려와서 그냥 바닷가를 무작정 걸어봤습니다. 지금 보니 왠 위에 빛번짐이 있는거지 ㅋㅋㅋ
파노라마로 찍어본 바닷가. 뭐 별거 없네요 이건
바닷길을 따라서 걷다보니 뭔가 이뻐보이는 정자가 나와서 찍었습니다.

 

바닷길을 따라 걸은 이유는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마땅한 곳이 보이질 않더라구요...

저 멀리 보이는 스페이스 워크. 그리고 해안가를 따라서 밝게 빛나는 조명들.
일반 모드의 야경
그리고 야경 모드의 야경. 확실히 야경 모드가 사진은 더 이쁩니다.
다리 위에서 찍은 야경 모드의 포항. 전체적으로 확실히 색감이 더 좋아 보입니다.
옛날처럼 사람 없을 때 찍으려고 많이 노력했는데... 어... 사람이 계속 옵니다.
그래서 걍 포기하고 찍었습니다. 휴...
정자 위에서 찍은 사진. 확실히 아까보다 더 선명합니다.
아까보다 더 작아진 사진. 그리고 더 많이 담긴 야경들
다시 주차한 곳을 가야해서 반대로 산타고 올라갑니다...ㅋㅋㅋㅋ 이렇게 저는 오늘도 휴가가서 유산소를 채웁니다.

 

스페이스 워크는 확실히 포항의 명물이라고 부를 수 있던 관광지였습니다.

 

이쁘고, 근처에 바닷가도 있고, 접근성도 좋아서 충분히 가봐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되는 곳이네요.

 

포항 여행 가신다면, 꼭 한번 스페이스 워크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