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이번 글은 포항에 위치한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입니다.

 

가보니 포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였었는데요.

 

(실제로 관광지에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했음)

 

사진과 함께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만나보시죠

 

떡하니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라고 써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군포였죠...? 일본인 가옥 있던곳이? 거기랑은 크기적으로 차원이 다릅니다.
진짜 드라마에서나 보던 일본인 가옥들이 줄지어 있는 곳이였습니다.
여명의 눈동자... 이게 언제적 드라마야 ㅋㅋㅋㅋㅋㅋㅋ
2층은 보다시피 저렇게 닫혀 있습니다. 안이 궁금하긴 한데 말이죠.
드라마 뽑기라니... 뭘까요 저건... ㅋㅋㅋ 서점 내부는 가보진 않았습니다.
일본인 가옥에 카페. 자연과 어울려 진짜 이쁘게 잘 되있더라구요.
이쁘게 잘 지어져있던 카페. 눈으로 봐도, 사진으로 찍어도 건물이 이뻐서 흐뭇합니다.
세월의 흔적을 보여주던 건물. 동백이콘... 맛있어 보였지만 역시 패스.
여기도 드라마 뽑기... 뽑기하고 선물을 받는다는데... 그런거 흥미없수다..
찻집, 카페가 주를 이루던곳.
이제 길이 끝나는 곳에는 일본 가옥에서 점점 한국식으로 바뀌어 가고 있었습니다.
여기도 위치해있는 소품 카페
여기는 사람 사는 민가. 일본가옥에 민가... 와우.. 내부 보니까 진짜 사람 사는 곳이였습니다.
이제 위로 길을 따라서 올라가면 그냥 일반 민가였습니다. 이 길은 올라가지 맙시다. 주민들에게 방해될라...그리고 일본가옥 없었어요
...계단...높아... 후... 하체운동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계단을 다 오르고 보이던 포항 구룡포였습니다.
계단을 끝까지 오르고 보였던 충혼탑.
일본인 가옥 거리 위에 위치한 전통 한국식 건물 ㅋㅋ
6.25 전쟁 당시 호국영령들의 넋을 추모하기 위한 곳이라고 하네요.
조각물 진짜 멋지네요.
용 조각상... 잘해놨습니다.
이제 다 봤으니 사진 찍고 내려갑니다.
옆으로 길이 나있어서 가봅니다.
에.. 별건 없어요 ㅋㅋㅋ

일본인 가옥 거리 내 카페가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커플도 정말 많아요 퉤)

 

관광의 목적으로 오신다면 가볍게 걸으면서 눈이 즐거운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