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의 첫 글은 휴가때 가장 마지막으로 방문하였던 곳 영덕

 

그곳에 위치한 해맞이 공원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말 그대로 해 보기 좋은 곳인데요.

 

물론 저는... 포항에서 느긋하게 출발했기에 오전 쯤에 도착해서 구경했습니다.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정말 날이 너무 좋아서 이쁘게 나온 사진. 문제는... 날이 너무 좋다못해... 쪄죽....
바다도 고요하고, 이쁘게 잘 나옵니다.
공원에 위치한 등대 모양의 구조물.
저어기 풍력발전소도 보이네요.
파노라마로 담은 사진. 뭔가 안이쁩니다 -_-;
공원을 내려가면 보이는 길...
해안가에 만들어져 있다 보니 이제 내려가는 길도 요렇게 있습니다.
그냥 별거 없는 곳. 이게 끝

 

솔직히 영덕은... 별게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관광지를 찾아본다고 찾아봤는데 이게 전부였습니다 ㅋㅋㅋㅋ

 

영덕 이야기 끝!!!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