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설은 잘 쇠셨나요? 벌써 토요일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쿨 콘서트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사진은 찍긴 많이 찍었는데... 하도 다들 돌아다녀서 제대로 찍지를 못한건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DCC(이하 대전 컨벤션 센터)에 도착하니 저런 공기 인형이 펄럭펄럭...

콘서트 구경온 사람들 나이대도 참 다양했습니다. 아직 10살도 안되 보이는 꼬맹이부터 나이 좀 있어보이는 40대 이후 분들까지... 참 다양한 연령대를 자랑했었습니다.

 

 

 

D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환 참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곡과 사연을 적어주면 쿨이 불러준다고 한 이벤트성 나무였습니다. 저도 사연은 적었는데 깜박하고 신청곡은 안적었네요...-_-;;;

 

 

 

이번 티켓도 지난번 이루마 콘서트처럼 역시 인터파크 였습니다.

 

 

 

콘서트장 입니다. 꽤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던 곳이였습니다.

 

 

 

콘서트 시작 후 첫 인사. 쿨의 이재훈씨와 이유리 씨 역을 대신할 코요태 신지씨였습니다. (신지씨가 저렇게 말랐었다니 몰랐어요.)

 

 

 

공연때는 절대로 사진 찍지 않았고(이건 당연한 예의라 생각해서...) 콘서트 중간에 나온 게스트 이재훈 히든싱어 분이셨습니다. 키 훤칠하니 잘생기셨더라구요. 추가로 눈을 감고 들으면 진짜 구분하기 불가능할 정도의 똑같은 음색을 자랑하셨습니다.

 

 

 

이날의 게스트 이정씨. 아직도 훤칠하신 분입니다.(35살이래요 김흥국 아들님이) 그 밖에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올리지 못한 박현빈,김태우 히든싱어 준우승자분들(역시 목소리가 ddddd)과 슈스케에 나오셨다는 김보경 씨가 이날 게스트로 오셨습니다.

 

 

드디어 김성수 씨가 잘나온 사진을 찾았습니다. 녹슬지 않은 랩 실력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던 쿨의 김성수 씨였습니다.

 

 

 

헤어지려 하기전에 를 마지막으로 끝난 콘서트

 

콘서트는 약 3시간? 정도 진행됐구요... 제가 그다지 가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즐겁고 재미있게 관람하였습니다.(진짜로 전 가요를 거의 듣지 않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역시 현장에서 듣는 음악은 끝내주는거 같아요. 음음...

 

후기는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