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이번에 또 이상한 라면이 나왔는데요-_-;

 

삼양에서 짱구 컵라면이 나왔습니다.

 

...그 과자 짱구요... 미친거 같아요 이새끼들...

 

하... 정말 상상이 가지 않는 맛인데요.

 

일단 먹어봤습니다.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바닐라맛 우유는 그냥 보여서 사봤어요...

 

 

건더기는 풍부한데요...

 

허니 시나몬 볶음... 크흠...

 

...불안하다...

 

 

햄, 야채 건더기 풍부, 면발은 아무래도 삼양라면 같은 기본 라면 같아보입니다.

 

 

3분 끓이고 물 버리고 소스 투하

 

...소스에서 약간 시나몬 냄새가 나긴 하는데 크게 나진 않아요.

 

 

...응? 의외로 괜찮은데??

 

그렇게 과자처럼 미친듯이 달진 않구요.

 

살짝 매콤한 맛이 감돌고 전체적으로 단짠의 조화가 잘 된 소스입니다.

 

다행이예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두번 사먹고 싶진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후기 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