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신상 라면 리뷰 가지고 왔습니다!!!

 

역시 사람은 라면을 먹고 살아야죠 ㅋㅋㅋ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합니다!

 

 

면이 일반보다 15%가 많다는 걸까요?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이거 면이 왕뚜껑인데요???

 

만든 곳이 팔도겠네요.

 

 

에이 씨 ㅋㅋㅋㅋ

 

고기 없는 왕뚜껑이네요 ㅋㅋㅋㅋㅋ

 

건더기 보니 답 나오는 컵라면입니다 ㅋㅋㅋ

 

 

스프 냄새는 왕뚜껑과 똑같아요.

 

맛은 좀 다를 것 같은데... 일단 물 부어서 익혀놓고 봅니다.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뚜껑 고기 없는 버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면이 왕뚜껑보단 좀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뚜껑보다 150원 비싸구요(1,200원) 면 15%올린만큼 가격도 올렸나요? ㅋㅋㅋ

 

그러면서 (콩)고기도 없어?! ㅋㅋㅋㅋㅋㅋ

 

그냥 배부르고 싶으면 드셔요. ㅋㅋㅋ 그거 아니면 왕뚜껑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