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이예용

 

오늘도 라면들을 잔뜩 들고 돌아왔습니다(...)

 

(사실은 먹고 깜박하고 안올린거..ㅋㅋㅋㅋㅋ)

 

오늘까진 라면으로 리뷰를 하고 다음주에는 다른걸 써보겠습니다...ㅋㅋㅋ

 

요새 이것저것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준비가 되는데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의 신라면 건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신라면 건면입니다.

 

기존 신라면은 빨간색 포장지

 

신라면 블랙은 아시다시피 검정색 포장지

 

건면은 하얀 포장지네요.

 

Non-frying가 딱 눈에 들어옵니다.

 

 

칼로리 350kcal

 

이거만 보입니다.

 

(참고로 일반 라면은 대략 500kcal 내외입니다.)

 

기존 라면보다 확실히 칼로리는 덜 나오네요.

 

문제는 칼로리가 아니라 맛인데... 맛도 덜 나올까봐 걱정입니다.

 

 

구성입니다.

 

기존 신라면과 다르게 야채조미유가 있어요.

 

면도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입니다.

 

 

2개 분량 건더기입니다.

 

농심답게 건더기 참 조금 있습니다.

 

어휴... 내가 리뷰용이니까 참습니다.

 

 

면 2개 넣고 팔팔 끓여봅시다.

 

 

냄새는 신라면과 다를게 없습니다.

 

 

확실히 일반 신라면과는 면이 다르다는게 보입니다.

 

면발 식감도 확실히 기존 라면과는 다르게 깔끔해요.

 

국물은 그냥 신라면 맛이구요-_-;

 

야채 조미유가 왜 있는지는 모르겠음... 넣어도 큰 차이가 없심다.

 

 

그냥 저칼로리 신라면이라고 생각하세요.

 

물론 가격은 천원대로 기존 신라면보다 비쌈-_-;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