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나온 습.. 불타는 고추짜장 라면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30분전에 먹고 후기쓰는 중입니다...

 

(절대 협찬받은거 아님!! 제돈으로 사먹음)

 

...무려 한정판이래요... 삼양은 참 한정판을 좋아합니다.

(그렇게 늘 지갑을 열죠...ㅠㅠ)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겉 포장은 귀염귀염 고양이들이 고추랑 라면들고 퓨전합니다.

 

...귀엽다고 속지마세요 C8

 

 

구성입니다.

 

면,소스,후레이크,고추기름...

 

면은 짜짜로니랑 똑같은 면이네요.

 

 

일단 면만 2개 넣고 끓입니다.

 

후레이크는 젤 마지막에 넣는겁니다.

 

 

이제 물 어느정도 버리고 강불에 소스넣고 볶습니다.

 

참 이럴땐 식당서 해먹는게 좋은게 화력이 엄청 강하고 웤이 있어요... 정말 좋은듯

 

 

볶으면 이렇게 맛있게 됩니다.

 

 

후레이크 넣기 전 입니다.

 

고추기름은 비빌때 넣었어요.

 

 

후레이크 투하

 

...이거 청양고추 후레이크입니다.

 

뜯자마자 매운 냄새가 확 올라와요 슈발...ㅋㅋㅋㅋㅋ

 

이제 잘 비비고 드시면 됩니다.

 

 

...첫 젓가락질은 화끈하게 맵다.

 

...두번째 젓가락질부터 이런 F... 매워진다.

 

...세번째부턴 생략...

 

분명 짜장 소스도 짜짜로니 소스 맛입니다. 근데... 이게 매운게 들어가니까 단맛보다 매운맛이 강해요..

점점 입술이 따가워지면서 속이 따가워집니다.

 

...마치 이거 불닭볶음면 같은 느낌이 들어요.

 

총평 : 겉포장지에 속지마세요 이새끼 겁나매워요. 농심 사천짜장이랑 게임도 안되요.

 

추신 : 생각없이 먹다가 텀블러 물 한통을 다먹고 겨우 다먹었다고 한다.

 

 

후기 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