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이예요.

 

이번에는 삼양에서 나온 불닭볶음면 파생작... 쫄면 불닭볶음면을 리뷰해봅니다.

 

삼양은 정말 불닭볶음면을 잘 우려먹습니다-_-;;;

 

지치지도 않고 계속 시리즈가 나오는걸 보니 말이죠.

 

뭐... 제 입장에서는 리뷰해야할 거리가 생겼으니 그저 감사해야겠죠...

 

리뷰 시작합니다!

 

 

이건 또 포장지가 주황색입니다.

 

 

구성입니다.

 

기존 불닭볶음면과 다르게 튀김 후레이크가 들어있고 면발 또한 확연히 다른것이 눈에 띕니다.

 

 

면발만 다를뿐 조리법은 또오오오옥같아여

 

그냥 강불에 후딱 끓여버립시다.

 

 

이제 물 조금 남기고 소스 넣고 볶습니다.

 

물이 좀 많이 남아보이죠?

 

괜찮아요. 저는 식당이라서 화력이 일반 가스레인지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ㅋㅋㅋ

 

 

강불 두개쓰면 이렇게 활활 끓는 볶음면이 됩니다.

 

 

조리가 끝나면 튀김가루를 뿌려서 올려줍니다.

 

 

그리고 가게에 있는 김가루도 뿌려줍니다.

 

김가루 뿌리니 좀 있어보이네요.

 

맛은 일반 불닭볶음면인데요...

 

면발이 끝내주네요 이거. 기깔납니다.

 

일반 불닭보다 훨씬 낫네요.

 

불닭드시는 분들에게는 이거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라면 후기 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