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이번 글은 대전의 인생사진관2 방문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사진 찍으러 가기 정말 좋았구요

(그리고 XX 커플도 졸라게 많았고...)

 

카메라/SD 카드와 돈만 들고가면 정말 좋은 사진 찍을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3월 3일까지 한다고 했었으니 지금은 끝났...네??? 헿... 이렇게 게으른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식으로 카메라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SD 카드만 있으면 저기에 넣고 찍고 다른곳에 또 가서 카메라에 넣고 찍고 하면 됩니다.

 

제 경우는 카메라를 갖구가서...음... 그렇게 했습니다.

보다시피 각 공간마다 다른 컨셉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조명과 카메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가면 됐죠.

 

물론 지금은 끝났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10월에 갔었는덱 ㅋㅋㅋ 거의 반년뒤에 올립...ㅋㅋㅋ)

모자이크 처리가 없어졌어요 썩을거

 

저 옆은 집 근처에 살던 동생(ㅋㅋㅋ)

 

전 여기 혼자가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여기저기 카메라와 조명이 많이 설치되어있어서 움직일떄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ㅋ

요기는 앞에 물이 흐르는 효과를 찍을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결과물이 어찌나오는지는 다른 블로그 참고해서 확인하세요 ㅋㅋㅋ 동생녀석 찍은게 있지만

 

... 인물촬영은 당사자에게만 공개합니다 ㅋㅋㅋ

전시회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응 난 주인공이 될 생각없다.

 

여기가 사진 핫플레이스 입니다. 딱 봐도 꽃들고 뭔가 취하면 잘나올거 같죠?

 

하지만 끝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게으른 탓입니다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쓰려고 했는데 이놈의 거 업데이트 된 후에 렉도 걸리고 적응이 안되서 다음에! 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