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어쩐일로 평일에 글을 올리냐구요??? ㅋ

 

그러게요 ㅋㅋㅋ 오늘은 2019 대전 수제 맥주 페스티벌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2019 대전 수제 맥주 페스티벌은 19. 05. 30 ~ 19. 06. 02 까지 진행되는데요

 

...네 어제 가게 일찍 접고 총알같이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과 영상으로 페스티벌 후기 전달해드립니다!

 

 

수제 맥주 페스티벌은 늘 대전 엑스포에서 열립니다.

 

엑스포는 망했어! 없어!! 하지만 한빛탑은 아직도 살아가!!!

 

반짝반짝 한빛탑이 아직도 빛나고 있네요

 

 

어른이들 맥주터 가는길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신분증 지참하라고 합니다.

 

...전 신분증 안보여줘도 들여보내 주드라구요 흑흑흑 세월이여

 

 

펄럭펄럭해서 제대로 안보였는데

 

6월 1일에는 써니힐, 군조

 

6월 2일에는 코요태, 캔이 온답니다.

 

...군조씨 작년에도 왔는데 올해도 오네요?!?!?!

 

아 써니힐은 땡긴다... 하지만 가게 끝내고 가면 가수들은 이미 집에갔겠지...흑흐...ㄱ

 

 

시간이 늦었음에도 입장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교환권 한장 줍니다.

 

...작년보다 적네요?? 작년에는 2장 줬는데??? 쓔브랄???

 

저 교환권 한장이 5천원짜리 교환되는 교환권입니다.

 

 

작년과는 조금 구조가 바뀌었는데

 

한빛탑을 주변으로 가까운곳에 맥주 부스가 있고

 

외부에 안주 부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비해 자리가 대폭 늘었습니다.

 

 

한빛탑은 가까이에서 보면 참 크...크긔...

 

 

안주 부스들... 음.. 왠지 작년에 비해 가짓수늘 확실히 늘었는데요...

 

...썩 맛있어 보이진 않아요... 작년에는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3년째 매년 출근도장 찍지만... 올해는 좀 안주가 거시기하네요.

 

 

워메 눈뽕 지리네

 

스테이지가 작년보다 확실히 커졌습니다.

 

 

맥주 부스들을 슬슬 둘러보고 있습니다.

 

 

와서 첫 안주로는 이베리코 꽃살 선택

 

겉보기엔 참 화려하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청포도 맛 맥주 셀렉트

 

 

사장님이 착하시네 커플은 환영하지 않아도 주문은 받아준다니

 

(커플들 벼락이나 맞아라!!)

 

 

화려하게 목살을 구워서 주십니다.

 

 

...음... 양 대비 확실히 가격은 비싸요...쩝

 

...맛은... 뭐 그냥 소금 안 친 목살맛...인데...음... 우리 야외서 고기 구워먹을때 그 맛?

 

...그냥 좋은 술이 있으니 술과 함께 즐기면서 공연을 봐야겠습니다.

 

 

9시쯤? DJ 라라 라고 하는 분의 공연 시작

 

...공연을 시작하는데 C8 비가 오네요?!?!?

 

아니 왠 비가 오고 GR인지...ㄱ-

 

일단 온지 얼마안됐으니까 빡치더라도 맞으면서 구경합니다.

 

 

두번째 메뉴 흑맥주 + 버터구이 오징어

 

이베리코 목살보단 이느마가 낫네영 ㅋㅋㅋㅋㅋ

 

달달하게 쭉쭉들어갑니다.

 

이만큼이 5천원이긴 한데... 쓔발... 여기는 걍 다 비싼거 같으니 어쩌겠어요...

 

그래도 맛은 있으니 다행이네요.

 

아래부턴 DJ 라라의 공연입니다.

 

공연 실황 GIF 파일과 영상도 포함합니다.

 

역대 가장 짧은시간을 다녀왔는데 찍은건 역대 페스티벌 갔던 중 제일 많이 찍어왔네요.

 

스크린서 찍었더니 이상하게 찍히네요

 

눈에 볼때는 이쁘게 잘보였는데

 

 

스테이지는 이미 비가 오던 말던 광란의 파티

 

그 와중에 경호원님 DJ 우산 씌워주는거 매너 개굿dd

 

GIF 는 용량이 커서 안올라가네요 =ㅁ=;;;

 

비가 오는 데도 열심히 즐기신 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dddd

 

 

영상 1

 

 

영상 2

 

 

영상 3(인스타에 올렸던 거라 영상 화질 1,2보다 안좋음)

 

 

영상 4(영상 3과 동일)

 

 

2019 맥주 페스티벌 후기 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