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맨날 라면 먹고, 음식 먹고, 또 라면 쳐먹는 글만 쓰다가 오랫만에...

 

정말 오랫만에 다른 게시판에 글을 쓰네요...(이게 얼마만이여...)

 

제목과 같이 해동검도 사범이 되었습니다.

 

에... 실제로 된건 좀 오래되었지만...(4단 준비하면서 부터 했으니 2년 좀 더됐지 싶어요.)

 

4단을 딴건... 5개월 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을러서... 혹은 블로그에 올릴껄 까먹고 있다가 이제야 올립니다.

 

오늘 글은 그래서 짧아요. 그냥 그렇다구요.

 

제 개인 신상이 나오는 이름, 생년월일, 사진만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도장명도 모자이크 처리해야 하나 싶은데... 뭐 아는사람들은 아니까 도장명은 놔두죠.

 

 

4단 유단증과 임명패입니다.

4단부터는 따로 도복이 나오질 않습니다.

 

 

17년 6월 11일에 본걸 이제야 올리는 저도 참...

 

 

사범 임명패입니다.

4단부터는 자신이 도장을 차릴 시에 관장으로 임명패를 변경해 준다고 합니다.

 

 

유단증입니다. 생각해보니 3단때 땄던거는 어디에 놔뒀나 기억이 안나네요-_-;

 

 

띠에 아래가 4줄이 되었고...

사단법인세계해동검도연맹 한자가 박혀있습니다.

(3단까지는 이게 안박혀 있어요)

 

4단 후 제 본명

 

혹여나 해동검도 4단 딴 후가 궁금하신 분들은 요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담이지만 심사 본 후 한달정도 뒤에 임명패랑 띠 등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