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먹거리 투어 글로 인사를 드립니다.

주제는 위에 제목대로... 학학. 맛있는 치즈 등갈비입니다.


구체적인 장소는 역시 가게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가게쪽에선 오히려 환영하던데...ㅋㅋㅋ 여기서 사진 찍어서 카스나 페북 인증하면 쿨피스 서비스로 줍니다)


보통맛으로 시켰는데도 알싸한 매운맛이 감돌았습니다. 퐁듀 스타일의 등갈비와 치즈떡 옵션!!



기본 반찬과 잘린 샐러드 사진(...)



사진이 이리 나와서 그렇지 한참 끓고 있는 사진입니다. ㅎㅎㅎ



여긴 샐러드가 찍혔군요 ㅋㅋㅋㅋ


가격은... 일인 9천원정도였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고 맛있게 잘 먹은 듯 합니다.


정확한 장소는 저만 갈꺼라 비밀(...ㅋㅋ)은 아니고 대전 궁동 로데오 거리 어딘가에 있는 집입니다. 구체적으로 설명드리는 것보다 이렇게 직접 찾아가는게 훨씬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긴 뭘돼 미친색히)...솔직히 제가 길치라... 어떻게 갔나 모르겠습니다. 설명이 애매해요... 상호명이 3글자였던걸로만 기억합니다. ㅋㅋㅋ


이렇게 먹거리 투어 간단하게 설명 끝! 왜 이것밖에 없고 제대로 없냐구요? 끓자마자 먹느라 정신팔려서요(...) 다음 글에서 다시 뵈요!!^^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