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밀실 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또 떡볶이에 환장하는 사람이잖아요? ㅋㅋㅋㅋ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신부동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신부동이 매우 복잡하니... 지도를 검색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가게는 사진과 같이 크지 않고, 실제로 테이블도 약 8개? 정도만 들어가는 협소한 곳입니다.

메뉴입니다. 저희는 콩나물 차돌 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떡볶이 조리법. 뭐 이런건 다들 아시잖아요? 옆에 청양고추가루가 눈에 띕니다.
차돌 떡볶이 2인분 + 청양고추가루 추가. 바로 조리들어갑니다.
보글보글 크으으으... 미쳤어요. 물론 맛도 미쳤습니다.
떡볶이 다먹어가면 볶음밥 먹는거 국룰 아시죠? 치즈 + 볶음밥 시켰습니다.
...밥을 먹기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뭐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증명하듯, 정말 맛있습니다.

 

오죽하면 찍는것도 까먹고 먹기부터 했을까요...ㅋㅋㅋㅋ

 

떡볶이 드실곳 찾으신다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