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살면서 처음 방문해본 포항 이야기 입니다.

 

이 식당은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에서도 나왔던 곳으로써

 

근처에 갯마을 차차차 촬영을 했던 곳들이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제 경우는 그냥 회가 아닌 음식을 찾다보니 여기로 오게 되었네요)

 

청하 시골식당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진짜 시골식당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건물은 크지 않고 좀 시골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소찌개...??? 저건 또 뭔지 궁금해지네요 ㅋㅋ 돼지 찌개가 아니곡 ㅋㅋㅋ
보성녹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럼 소고기는 어디꺼 쓰나요... ㅋㅋㅋㅋ

일단 저는 돼지찌개 시켰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찌개입니다. 버섯, 호박, 두부, 양파, 파 어이쿠... 많기도 해라... 근데 왜 고기는 안보이냐...???
기본 찬은 7개네요. 혼자 먹는데 이정도면 아이고 감사합니다.
보글보글 끓여서...
딱 놓으면... 크어어
고기는 아래 깔려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일단 맛은 그냥 식당에서 먹는 괜찮은 맛!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고 어디가서 이정도면 먹을만 하네? 생각 되는 맛입니다.

 

다만 요즘같은 고 물가 시대에 저정도 가격이면 진짜 식당이 가격이 착한 곳이라고 생각은 들더군요.

 

그냥 백반집으로 가신다면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