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이번에는 MG 리서큘레이션 퍼스트 건담 3.0 조립기를 들고 왔습니다.

 

연휴도 아닌데 조립을 하게 된건... 시간이 아무래도 요새 좀 많이 남다보니 ㅋㅋ

 

여튼 사진과 함께 MG 리서큘레이선 퍼스트 건담 3.0 만나보시죠!

 

리서큘레이션 답게 박스아트는 전체적으로 어둡습니다.
이만큼 있습니다 휴... 진짜 얘는 그래도 좀 적어서 다행
일단 머리와 몸통 조립. 우리가 알던 퍼스트 건담의 그 머리입니다.
양 팔 조립. 사이에 금색으로 보이는건 씰입니다. 아오 저거 붙이느라 빡이 ㅋㅋㅋ
하체 조립. 그냥 우리가 아는 평범한 퍼스트 건담의 그 하체입니다.
상체와 하체 조립 완료
ㅋㅋㅋㅋ 매번 포징 잡다가 오늘은 술취한 취객을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얼큰하게 술취하신 취객 ㅋㅋㅋ
기존 조립됐던 모든 너석들이 장식장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방패 떨군 취객 난입
그 와중에 데칼은 제멋대로 붙여놨습니다. ㅋㅋㅋ

 

MG 리서큘레이션 퍼스트 건담 3.0은

 

퍼스트 3.0답게 여러가지 기술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반다이의 상징적인 제품이기도 하니 신 기술 역시 많이 있구요.

 

하지만 전 역시 퍼스트 건담은 정이 안가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조립하는 손맛은 있으니 조립해보시면 나쁘지 않은 느낌을 받으실 껍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