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어쩌다 보니 건프라 SD를 조립하게 되서 SD 조립기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통상적으로 건프라를 1년에 2번 조립하는데

 

(조립 시간이 긴 점에 따라 연휴에만 조립)

 

이 녀석은... 친구가 뜬금없이 선물해줘서 ㅋㅋㅋ SD다보니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가볍게 조립해 보았습니다.

 

조립한 녀석은 제목대로 SD 용황 스트라이크 프리덤 드래곤이구요

 

(이름이 겁나게 길...)

 

사진과 함께 조립기 시작합니다!

 

박스아트입니다. 간지가 콸콸 흐르네요 얘...
대충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근데 무장은... 따로 보이지가 않네요... 에이 설마...?
자매품으로 얼터네이티브 인피니티 저스티스 드래곤이 있다는데... 어... 얘가 색감은 더 이뻐보입니다.
SD의 장점은 참 파츠가 적어요... 이게 좋습니다.
머리를 조립하고... 그 담엔...
짠?!?!? ㅋㅋㅋㅋ 중간 과정을 깜박하고 안찍었네욕 ㅋㅋㅋㅋ

일단 예상대로 무장이 하나도 없습니다-_-;;; 

 

 

SD의 장점은 역시 짧은 조립시간과 쉬운 난이도 같습니다.

 

대략 1시간 30분? 정도면 조립 + 스티커 작이 완료되니까요.

 

단점은 이놈의 스티커가 오지게 많아요 ㅋㅋㅋㅋ 씰과 다르게 안붙이면 얘들은 이쁘질 않아서 다 붙여줘야 합니다-_-;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조립도 간단해서 SD는 아이들도 조립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의외로 이쁘기도 하고, 조립도 간단하니 이녀석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