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그 제가 요새 철권에 빠져 살아서 까먹고 있습니다 ㅠㅠ 할 말이 읍십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좀 줄이던지 해야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이래서 게임을 제가 하면 큰일나요 큰일 ㅋㅋㅋ 어휴

 

 

오늘의 주제는 프라모델로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2022년에 엑스포를 다녀왔었죠(블로그에도 썼었던 곳)

 

거기서 사왔던 퍼펙트 스트라이크를 이제야 조립했습니다 ㅋㅋㅋㅋ

 

사진과 함께 퍼펙트 스트라이크 조립기 만나보시죠!

 

건담베이스 한정판 퍼펙트 스트라이크 그랜드 슬램 장비형!
어휴... 더럽게 많겠죠...? 거기에 데칼도 습식입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스트라이크 팩이 다있으니 더럽게 많습니다 으아아
어우 이게 몇개여... 또 한참이겠다...
설명서를 펴고 시작합니다.
빠르게 몸통 조립 완료
헤드 완료. 스트라이크가 진짜 이쁘긴 해요?
양 팔 완료.
다리까지 완료. 조립하면서 정말 느낀건데 깔끔하게 잘 조립됩니다. 역시 반다이는 시드를 좋아해...
그랜드 슬램, 실드, 빔라이플 조립 완료. 빔라이플은 쓸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에일팩 조립 완료. 여기까지 딱 멈췄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ㅠㅠ
런처 팩 조립 완료. 당연하겠지만 런처팩 풀로 조립이 안됩니다 에일팩 때문에... 그렇기에 정크가 많이 남습니다.
런처하면 아그니잖아요? 아그니 포 장착. 그랜드 슬램은 그새 내다 버림 ㅋㅋ
소드팩까지 완료. 아그니와 소드팩은 등 뒤에 조립. 문제는 이제부터... 네 백팩이 더럽게 무겁습니다.
액션 스탠드 조립 완료. 판자아이젠과 소드 들고 포징. 슬슬 무거워서 자빠지기 시작함.
자세가 어정쩡한게요... 저 백팩이 정말 더럽게 무거워서 자꾸 자빠집니다 ㅋㅋㅋ 스탠드 세워도 자빠져요 씁 ㅋㅋㅋ

 

솔직히 정말 이쁘고 조립도 잘되는데 백팩이 더럽게 무겁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미리 생각한 포징도 백팩덕에 안되는게 태반 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이쁘게 조립했으니 만족합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