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명절도 아닌데 왠 건프라냐구요...?

 

일본 후쿠오카에서 공수해 온 후쿠오카 퍼펙트 유니콘

 

한국 오자마자 주말에 바로 달렸습니다.

 

후쿠오카 퍼펙트 유니콘은 나온지는 꽤 됐는데,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조립기가 안나오더라구요??

 

나름 후쿠오카 한정판은 맞는데 말이죠 -_-;;

 

뭐 그런 녀석을 조립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함께 조립기 함께보시죠!

 

박스아트 입니다. 와따 간지가 콸콸콸 이예요...?

명칭도 건담 베이스 후쿠오카 한정판 유니콘 건담 퍼펙티빌리티(디스트로이 모드)(최종전투 버전)Ver.GSF

 

아따 길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풍당당한 퍼펙트 유니콘입니다. 일반 퍼펙트 유니콘은 흰색+파란색의 조합인데 이 녀석은 빨간색+연두색의 조합이네요.

아 후쿠오카 유니콘의 빨간색+연두색 조합은

 

후쿠오카 특산물인 딸기...에서 따왔다고 합니다-_-;

 

미친 왜놈들이 딸기 색을 유니콘에 입혀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하시겠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조립할거 오지게 많네요... HG 치고 뭐 이렇게 많아 씁 ㅋㅋㅋㅋ
일단 HG 답게 몸통부터 조립. 희안하게 백팩 일부도 같이 조립하더라구요.

근데 저 백팩 한쪽이 조립 시 헐거워서 자꾸 빠집니다. 빡치게 ㅋㅋㅋㅋㅋ

유니콘 머리 뿅!!!
오른팔 뿅!!! 오른팔은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캐논 접이식 모드(팔 파츠가 따로 붙어있음)

2. 현 사진처럼 캐논 전개 모드(팔 파츠 못낌)

 

제 경우는 이 녀석 보자마자 정해놓은 포즈가 있어서 망설임없이 2번으로 갔습니다.

왼팔 뿅!! 양 팔은 유니콘 2호기 밴시에서 따온게 확연히 눈에 띕니다. 그리고 의외로 왼팔의 저 클로 전개는 되지 않습니다. 까비...
다리 조립 뿅! 이렇게 보면 영락없는 밴시 노른 입니다.(뿔만 빼고)
페넥스 백팩 2개 조립 뿅!! 이제야 퍼펙트 유니콘 이름값을 합니다만, 아직 무장을 다 만들지 않았습니다.
무릎 꿇고 한대 쏴부러!! 끝!!! 예상외로 HG 치고 관절 가동력은 좋습니다....
옆에서 보니 생각 한 포징이 의외로 만족스럽습니다.
장식장에 한가득... 아 슬슬 몇개를 버려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풀크로스 가리고 이제 지가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근데 저 왼쪽에 뿔 저거 누구꺼냐...-_-;

퍼펙트 유니콘 답게 간지는 멋집니다만, 몇개 단점이 있습니다.

 

1. 백팩이 무거워서 뒤로 잘자빠짐

어느정도 예견된 사항입니다... 페넥스 백팩 두개가 덩그러니 있으니, 꼬리로 지탱을 해도 가끔 자빠지더라구요.

 

2. 뻐킹 할버드 조립부 약함

두개가 있는데 두개 다 덜렁덜렁 사람 환장하게 함. 아까 말했던 백팩 사자갈기 일부도 마찬가지

 

3. 정크 파츠 정말 많음

아무래도 1,2,3 호기 파츠들을 공유하다 보니 필요없는 정크가 정말 많이 남습니다. 

 

 

그 외에는 외관상으로도 만족하고 관절 가동율도 굉장히 높아서 전시용으로는 딱으로 보입니다!

 

국내서 팔지 않는 한정판이다 보니 더 이뻐보이는건 기분탓!! ㅋㅋㅋ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