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오뚜기에서 새로 나온 라면 마열라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마열라면이라고 이름 들으니 기존 라면에 뭔가를 또 집어넣고 그냥 신상이라고 낸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라면 중독자인 저로써는 먹어보는게 도리겠죠?

 

그럼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합니다!

 

3가지 매운맛이라고 합니다. 기존 라면 포장지 대비 더 시커멓게 됐네요. 역시 4개 기준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영양성분입니다. 기존 유탕면이랑 비슷합니다. 거기에 칼로리도 510kcal니... 그냥 보통 라면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내용 구성입니다. 기존 열라면에 블럭 하나 추가된게 끝인것 같네요.
물 넣기전에 다진마늘 오일에 볶고 닭가슴살과 야채 건더기, 마늘 블록 추가했습니다. 마늘 블록은 보이질 않네요.
스프와 면 투하. 이제 저희가 알던 열라면이 보입니다.
완성입니다. 아시다시피 열라면은 순두부 넣어도 맛있게 된다는데 이것도 진짜 맛나보이네요
닭가슴살과 같이 한젓가락... 오우야. 감칠맛 끝내줍니다.
국물도 한입 해봤는데 진짜 와우입니다. 이거 해장용으로 딱이겠어요. 진짜 시중 라면중에 이런 감칠맛은 정말 오랫만에 느껴봅니다.
맛을 표현할 수 있는 단 한장의 사진.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진짜 시중 라면중에서는 이렇게 맛있게 먹은 라면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해장용, 간단한 식사용으로 라면 찾으신다면 강추드립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