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이번에 농심에서 새로나온 순하군 안성탕면!

 

제가 가져왔습니다!

 

언제나처럼 바로 후기 들어갑니다!

 

40주년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닭육수가 들어갔다는데... 밑에 스프중 닭 1.0%... 닭이 때밀고 갔나???
요즘은 다이어트때문에 한개만 끓입니다 ㅋㅋㅋ
영양성분입니다. 그냥 일반 유탕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안성탕면 답게 면, 스프 끝!
평상시처럼 강불에 냅다 넣고 끓입니다.
스프 냄새는...음... 살짝 일반 안성탕면보다 약합니다.
실제로 국물 색도 일반 안성탕면보다 살짝 멀겋습니다. 그 와중에 건더기도 쪼금쪼금 들었네요.
음... 일단 맛은 어... 밑에 남기겠습니다.

 

저는 일단 안성탕면 특유의 맛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기존 안성탕면보다 해물 안성탕면이 낫었죠.

 

이녀석... 기존 안성탕면보다 살짝 깔끔하고 개운해진 맛이 있긴 합니다.

 

다만 그 안성탕면 특유의 맛은 여전히 남아있고, 국물맛이... 안성탕면보다 덜 자극적이여서 좀 애매한 맛이네요.

 

역시 라면은... 좀 자극적인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