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ㅋㅋㅋ 정말 오랫만에 라면 리뷰를 갖구 왔습니다.

 

이게 또 다이어트 한다고 한동안 라면을 안먹다 보니, 쓸 게 없었기도 했습니다.

 

근데 치팅때는 먹어야 하잖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신라면 더 레드!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신라면 더 레드! 더 빨간 포장지가 되었습니다.
영양 성분입니다. 뭐 기본 유탕면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백질은 그래도 11g네요 ㅋㅋㅋㅋ
구성입니다. 기본 신라면 구성에 후첨 양념분말이 있습니다. 포장지들도 다 바뀌었네요. 내용물도 바뀌었음 좋겠는데
2개분 건더기 입니다. 고기가 기존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많아지긴 했습니다
일단 평상시처럼 라면포트에 2개 끓였습니다.
완료. 냄새는... 기존 신라면보다 확실히 매운 향이 강합니다. 워우...

 

다른 후기들은 옛날 신라면 맛이 느껴진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도 30대 후반이긴 합니다만, 옛날 신라면 맛이 기억이 안나서 확실히 말씀은 못드리겠습니다.

 

다만, 기존의 신라면보다는 확실히 맛있다는건 장담할 수 있습니다.

건더기는 위 사진에서 봤던 것처럼 큼직큼직 합니다.

 

기존의 신라면에 실망하셨던 분들에게는 확실히 맛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격이... 1,500원은...좀... 크흠

 

물가가 올랐다고는 하지만 라면이 천원이 넘으면 왜인지 모르게 거부감이 듭니다 ㅠㅠ

 

여튼 뭐 그렇습니다! 충분히 추천드릴 수 있는 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