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진짜 오랫만에 붉닭볶음면 종류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놈의 불닭볶음면은 진짜 끝도없이 나오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진짜로...

 

어쨌든 호기심에 사봤습니다.

 

야끼소바 불닭볶음면!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4개묶음 마트서 팔길래 혹시나 하고 냉큼 가져왔습니다.
영양성분입니다. 의외로 단백질이 13g!! 높네요... 왜지...??? 치즈가 들어간게 아닌거 같은데...
구성입니다. 기존 불닭 볶음면과는 다르게 후레이크도 있고, 면도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얇습니다.

아 후레이크 사진을 깜박하고 안찍었는데 야채 쪼금 이예요...

 

뭐 삼양이 그러면 그렇지...기대하실 필요도 없을 만큼 입니다.

면 투하!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확실히 얇습니다. 건더기도 살짝 보이네요.
일단 끓이고 물 버렸습니다.
소스 투하! 겉보기엔 검은색의 간장 베이스 소스같지만 불닭냄새가 올라옵니다 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
다 비볐습니다. 음... 어... 야끼소바 느낌은 납니다.
일단 처음에는 그 간장베이스 짭짤함이 오는데... 뒤에 불닭맛이 옵니다. ㅋㅋㅋ 뭐야 이거?!?!

짭짤함 뒤에 오는 불닭의 그 매콤함... 어우 씩 ㅋㅋㅋ

 

전 매운걸 썩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그 호기심에 대한 댓가는... 어우 맵다 맵다 반복...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입에 맞겠지만, 일단 전 아니예요... ㄱ-;;;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