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진짜 너무 오랫만입니다.

 

ㅋㅋㅋㅋ 요 근래 진짜 이사부터 시작해서 너무 많은 일이 있었다 보니

 

정신없이 지나가고... 어느순간 블로그를 못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이제는 다시 꼬박꼬박 글을 올릴까 합니다.

 

(그 동안 그래도 많은 자료가 또 생겨서 ㅋㅋㅋ)

 

오랫만에 와서 쓰는 첫번째 글은 삼양에서 나온 맵탱이란 라면입니다.

 

요 녀석은 여러가지 맛으로 나왔던데, 그냥 생각이 나서 먹어봤습니다.

 

리뷰! 사진과 함께 시작하겠습니다!

 

매콤한이 아닌 맵콤한? 해방감이라고 합니다.
영양성분. 그냥 평범한 유탕면 입니다.
구성도 역시 면, 스프, 건더기 입니다.
아 이거 2개분 건더기입니다. 오랫만에 2개 먹어봤어요.
강불로 일단 끓이고
2개 넣고!!
완성입니다.
면은 생각대로 얇네요

그냥 삼양라면의 면발을 쓴

남자라면 맛입니다.

 

아니 진짜로... 남자라면처럼 감칠맛은 없고 얼큰한 맛만 존재하는 녀석입니다.

최근에 먹었던 신라면 레드보다는 덜 매워요. 하지만 확실히 얼큰한 맛은 존재합니다.

얘랑 비슷한 애들이 시중에 좀 있어서 굳이 얘를 사먹을 것 같진 않네요!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