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껀덕지(?)를 들고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전기로 끓이는 라면포트! 제가 혼자 살다 보니 출출할때 라면을 많이 먹게 되는데(솔직히 가족들이랑 살아도 라면을 많이 먹...), 더욱 쉽게 끓여먹기 위해서 오늘의 주제를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고 지름신이 강림하셨다.)

 

 

포장은 이렇게 안전하게 뽁뽁이로 싸서 옵니다. 나름 전자제품이라 그런가 봅니다.

 

 

 

박스입니다. 멀티포트군요. 찜망과 찜용기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찜망이였구나... 전 찜망을 냄비받침으로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놈 무식한놈 ㅠㅠ (리뷰 쓰면서 알았음) 어쨌든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안전하게 충격 완충제, 비닐이 씌워져 있습니다.

 

 

꺼내보았습니다. 220V의 콘센트가 대롱대롱 달려있습니다.

 

 

모든 내용물입니다. 뚜껑, 포트, 찜망(이라 쓰고 냄비받침이라 읽는다.), 찜그릇(이라 쓰고 라면그릇이라 읽는다.)ㅋㅋㅋㅋ 입니다.

 

 

스위치를 돌려서 조절합니다. 가스레인지보다 약하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이제 라면을 뽀글이로 안 끓여먹어도 됩니다 ㅠㅠ 이게 젤 좋은거 같아요.

 

사용기는 조만간 올리겠습니다!ㅋㅋㅋㅋ 다음글에서 다시뵙겠습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