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드디어 카메라 포커스 고자를 벗어나 교체된 핸드폰 베가 아이언2를 리뷰해보겠습니다.(드디어 바꿨어요 으아아아!! 할부원금 12만 2천원 으아아!!)

 

우선 겉모습입니다. 사진은... 전 폰인 아이언 1으로 찍었습니다. 고로 포커스 고자(...)

 

 

배송박스입니다. 필사적으로 제 이름을 지우려고 노력했어요 ㅋㅋㅋㅋ

 

 

 

파손 방지를 위한 꾸역꾸역 신문지!!

 

 

 

박스입니다. 깔끔하네요.

 

 

아이언2면서 왠 시크릿 노트케이스냐구요? 어머니 드릴려고 제꺼대신 시크릿노트로 요청했습니다.

 

 

제 모델은 화이트골드입니다. 현재 케이스가 없어서 덩그러니 쓰고 있네요. 조심해야 합니다(...)

 

 

 

후면 샷 깔끔합니다.

 

 

박스 내부 품목입니다. 충전기, 케이블, 스페어 배터리, 사용설명서 있을껀 다있네요.

 

 

부팅하니 백마 한마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깔끔합니다.

 

여기서 베가 아이언2 spec을 보도록 할까요?

 

사이즈 : 5.3인치

메모리 : 3GB Ram

내장 메모리 : 32GB(실 표시량은 24GB정도 됩니다.)

외장 메모리 2TB까지 지원(설마 이렇게까지 쓰시는 분은 없겠죠?

카메라 후면 : 1300만 화소

전면 : 210만 화소

DMB를 지원하며 안테나 내장, USB 2.0, 블루투스 4.0을 지원합니다.

 

색상은 블랙레드, 블랙골드, 블랙실버, 화이트골드, 화이트실버, 화이트로즈골드 이렇게 총 6가지가 있으나... 인기에 힘입어 그런지 색상구하기 어려운 종류가 몇 개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 2의 큰 장점이라면 역시 최근에 나온 베가 팝업노트와 배터리 호환가능(3,220mAh)와 튼튼함이죠! 인터넷에서 아이언 호두까기를 검색하면 아이언1이나 2로 호두를 파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정도의 튼튼함!!

 

단점은... 액정이 아몰레드라 Burn in 현상이 있다는 점이라는거(자세한 사항은 찾아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솔직히 아직 제가 쓴지 몇시간 안되서 제대로 된 리뷰를 쓰려면 조금 더 시간이 지나야 할 듯해요 ㅋㅋ 오늘은 개봉기니까요 단지 개봉기 ㅋㅋㅋ 앞으로 추후 더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