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랫만에 라면말고 다른 리뷰를 써보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것도 6월 중반에 준비해뒀던 리뷰인데 이제 쓴다는거...]제목이 다 영어라 죄송합니다. ㅋㅋ 오늘의 리뷰는 손목시계입니다. 손목시계를 또 살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일단 제품란에 리뷰를 올려봅니다.[지금 집에 있는 시계가... 6개일껄요...아마도... 그래서 더 살일은... 없지 싶어요?]

 

 리뷰치곤 사진이 많지 않아요. 해외 제품이라 제가 파악이 어려운 것도 있고... 영어를 읽을줄 알더라도 햇갈리네요-_- 그렇다고 구글에서 번역된 메뉴얼을 읽어도... 이거 참... 제가 읽은 영어만도 못하고 어렵기만 해서 그냥 기본 기능만 숙지 후 포기했습니다.

 

해외 배송이다 보니 대략 8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이름이 모자이크해도 보여서 스티커까지 처리...

 

 

CASIO 제품답게 외관은 종이박스. G-Shock 계열이 아닌 제품은 처음 써보네요. EDIFICE 제품이랍니다. 행여나 안에 제품 손상되었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 있겠지만... 걱정 안하셔도 된다는걸 보여드립니다.

 

 

각종 설명서 및 관련 종이. 저기 WARRANTY CARD 라도 보증서도 있는데... 이거에 대한건... 뒤에 언급하겠습니다.

 

 

종이를 벗기면 내부 철제 케이스가 있습니다. 겁나 튼튼한 철제 케이스...(심심해서 주먹으로 쳐봤는데 손이 더아픔...-_-;)

 

 

그리고 메인! 제품입니다! 역시 블로그 주인장은 초록색 홀릭답게 초록시계를 질렀습니다. 초록 시계중 제가 아는걸 하나 더꼽자면 G-Shock GWA-1100-1a3f 모델이 있겠군요. 그 녀석이 더 유명하지만 이녀석을 산 이유는... 얘가 더 싸요... 그리고 갸는 고무 밴드인데 얘는 메탈이라서요...ㅡ_ㅡ;;

 

우선 외관 리뷰는 대충 이렇고 기능 리뷰를 해보겄습니다.

 

태양열전지

사파이어 글라스(기스 잘 안남.)

50m인가 50기압인가 방수.

전파수신기능(우리나라 전파수신 범위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시간

스탑워치

알람

기타 등등

 

정도 되겠습니다.

 

배터리 확인은 에...표시하는곳이 없어요! 그냥 초침이 2초에 한번씩 움직이면 곧 시계 배터리 없어서 골로 가신다는 소리라고만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시간은...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파수신 후 오차를 버튼을 눌러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귀찮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파수신 있는걸 왜 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웃긴건 라디오 전파를 수신해서 시간을 맞추는 시계인데... 전파수신 모드로 들어가서 맞춰봤습니다. 컴퓨터 시계랑 오차가 있네요? 2분~3분정도 빠릅니다. 뭔가 이상해서 메뉴얼을 읽어봤습니다.

...전파 받는곳이 중국과 일본입니다. 당연히 전파 범위가 닿질 않습니다. 그러면 시계가 더 느려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더 빠릅니다. 이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년 월 일을 맞춰봐야 겄습니다.

...시계가 약이 없어서 뒈졌습니다. 아오 씨발 가지가지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수 없이 줄이나 조정하러 근처 지샥 매장 찾아서 갔습니다. 이제 위에서 언급한 워런티 카드 이야기를 해보겄습니다. 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워런티 카드 들고갔죠. 매장 직원 왈

 

점원 : 이거 워런티 카드에 도장이 안찍혀 있어요.

주인장 : 눼?? 도장 찍혀있어야 하나요?

점원 : 네, 혹은 명함 식으로 해서 따로 워런티 카드가 나와요.

주인장 : 해외배송 받은 제품이라서 없는게 아니구요?

점원 : 해외품이라도 도장 찍혀서 오는걸로 알고 있어요. 인터넷에서 사셨다면 병행수입 제품일 수도 있어요.

주인장 : ......Fuck....

점원 : 워런티 카드에 도장이 없어서 줄은 무료로 줄여드리지는 못하구요. 5천원 주시면 줄여드릴께요.

주인장 : 네 줄여주세요...

 

...짝퉁이라고!!! 짝투우우우우우웅!!!!

그래서 고객센터에 글을 남긴후 다음날 전화

 

고객센터 : 네. XXX고객님 맞으시죠? 문의주셔서 전화드렸습니다.

주인장 : 워런티 카드에 정품 도장이 안찍혀 있어서 매장에서 정품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어찌된 건지요?

고객센터 : 미국쪽 매장에서 직접 발송되는 거라서 저희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고객님

주인장 : ...그럼 고장나면 어찌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 원래는 불가합니다만, 저희쪽에 문의주시면 저희가 미국으로 보내서 수리가 가능하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단, 항공료 등을 포함해서 약 20여만원 정도 들것으로 소요됩니다.

주인장 : ...알겠습니다.

고객센터 : 제품 특성상 잘 고장이 나질 않으니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주인장 : ...네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아 분노가 멈추질 않습니다. 짭인지 확인하기 위해 구글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을 찾아서 검색... 다행히 백형or 흑형들 리뷰는 있습니다. 시발 짭은 아닌거 같습니다. 근데도 왠지 속은거 같습니다. 안 고장 나길 빌고 열심히 써야겠습니다.

 

여기서 오늘따라 매우 빡치는 분노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