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에도 쉬어갈 수 있는 곳을 기록하게 되었군요.

대전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하늘공원! 같이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하늘공원이라는 이름 답게 언덕에 있습니다. 학학 더워 죽을맛입니다. 진짜...ㅠㅠ

 

 

이누무 언덕길...ㅠㅠ

 

 

하지만 사진은 저엉말! 이쁘게 나오는 곳이기도 하죠.

 

 

 

날이 좋고, 시간도 해질녘 직전이라 그런지 망할 커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벤치, 정자에 다 커플,커플,커플 아오 시발

 

 

하늘공원의 랜드마크 풍차!

 

 

여기서 잠깐 바라보는 대전의 전경입니다. 사진속 빌딩 2개 있는 곳이 대전역이랍니다! 지금 보니 이사진 빛에 노출되서 우측 상단이 하늘에서 천사 내려오는 것처럼 하얗네요.(실제 저부분에 해가 있었다죠)

 

 

 

 

CCTV작동중이라는 표지판에도 아량곳하지 않고 있는 수많은 낙서들입니다. 야간에 오시면 여기서 커플들이 가끔 뽀뽀하는거 볼 수 있습니다.(ㅅㅂ년놈들이 그냥)

 

 

 

대전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입니다. 정말 아름답죠. 밤에와도 정말 좋습니다. 단, 비가 오는 날이나 흐린 날 오면 고담대전이 보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당시 하늘이 맑고 구름이 이뻐서 사진찍는 분들이 구름을 많이 찍어가셨습니다. 이야기를 몰래 들으니 나중에 사진에 구름 합성할때 요긴하게 써먹으실 수 있겠다고 ㅋㅋㅋ

 

 

멋지죠? 특별한 효과를 주지 않아도 이런 사진이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구름이 끼지 않은곳은 이렇게 하늘이 이쁜 색깔이였습니다.

 

 

사진을 찍었으니 이제 다시 집에 가야지요... 땀 뻘뻘 흘리면서 내려갑니다.

 

 

내리막길도 가파른 편이니 주의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특히 여성분들 힐 신으셨으면...힘들껄요??

 

 

당시 제모습... 참 덥게 입었죠? ㅠㅠ

 

 

내려오면서 있는 마을의 벽에 그려진 그림들입니다. 갤러그...ㅋㅋ 참 잘그렸어요.

 

 

요런 그림들이 벽에 다양하게 그려져 있어서 내려오면서도 많은 눈요기를 하고 오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전에서 마땅히 갈 곳 없고 멋진 경치를 보고 싶으시다면 하늘공원으로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오늘의 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더 좋은 곳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