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이번 글은 작년 건프라 엑스포에서 구매했던

 

발바토스 네온블루 컬러 한정판 조립기 입니다.

 

ㅋㅋㅋ 1년에 딱 2번 프라모델을 조립하다보니(추석,설) 지금에서야 조립하게 됐네요

 

그럼 발바토스 네온블루 조립기 바로 시작합니다!

 

발바토스 네온블루 컬러 한정판 입니다.

이 녀석은 특이하게 에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아트로 보기에는 늠름하게 생겼습니다.
네온 블루 조금과 다 검은색...이네요 ㅋㅋㅋㅋㅋㅋ
MG답게 그래도 조립할게 오지게 많습니다 ^ㅡ^ 씁 ㅋㅋㅋㅋㅋㅋ
머리만들고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깜박하고 몸통 + 머리 조립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조립하면서 의외로 손이 갔던게 저 펌프? 비스무레한 저 관들이 조립하는게 의외로 짜증나더라구요.

양 팔 조립 완료. 따봉!
하체 조립 완료. 허리 가는게 가려져서 이제 좀 뭔가 있어 보이긴 합니다.

발바토스 자체가 좀 선들이 날카로워서 그런지 날렵하고 샤프해 보이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웨폰까지 조립 완성. 누가 그랬나 기억은 안나는데 발바토스는 메인이 메이스라고... ㅋㅋㅋ 그래서 두개 다 껴줬습니다.
백팩은 대형 라이플입니다.. 접이식이여서 접은 뒤 백팩에 장착해줬습니다. 역시 간지는 근접무기죠.

뭔가 포징을 저렇게 하려고 했던 건 아니지만... 음 메이스를 바닥에 짚는 식으로 했어야 했을까봐요.

놓을 공간이 없어서 부셔져가는 윙얼리 앞에 하이네 데스티니 위치 후 공간을 만들어 줬습니다. ㅋㅋㅋ

아직 조립할게 더 남았는데 슬슬 공간이 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오라마용이나 전시용으로 당근같은 곳에 HG를 팔아야 하지 않을까 고민중입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그럼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