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지난주는 어... 제가 좀 피곤해서 제끼고 ㅋㅋㅋ

 

그러다 보니 이번주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ㅋㅋㅋ

 

오늘은 그래도 나름 초심(?)을 찾고 라면 리뷰로 글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첫번째 글은 최근 백종원 선생님이 개발에 참여했던 백종원의 고기짬뽕 컵라면 리뷰입니다.

 

이 녀석은 CU에서만 판매되는 녀석인데요... 자세한 사항은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백종원 선생님이 딱 그려진 고기짬뽕 컵라면 입니다. 가격은 1,900원이네요. 일반 컵라면 치곤 가격이 좀 쌘 편입니다.
컵라면에는 액상 스프와 건더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구성
면은 적당히 굵직한 컵라면입니다.
전자렌지에 2분 돌렸습니다. 건더기는 보시다시피 의외로 꽤 있습니다.
휘적휘적 하니 건더기는 국물 안으로... 면발은 대충 일반 컵라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자렌지 돌렸더니 면이 살짝 퍼졌지만, 음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일단 컵라면 중에서는 이정도 국물 맛을 내는 녀석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일 감칠맛나고 맛있는 국물입니다.

 

문제는... 저기 양이... 1,900원짜리 치곤... 육개장 사발면만도 못하면 안되잖아요?

 

아니 세젓가락 먹었는데 라면이 없는건 좀 너무하지 않습니까???

 

예??? 백종원 선생님...? 이게 맞는건가요? 진정??

 

맛은 있는데 양이 정말 더럽게 적은 컵라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기 끝!

'Review > 면식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심]배홍동 쫄쫄면 리뷰  (2) 2023.04.23
[삼양]우돈사골곰탕면 리뷰  (0) 2023.03.12
[픽쿡]빽라면 리뷰!  (0) 2023.02.19
[팔도]해찬들 차돌된장 라면 Review  (0) 2023.01.01
[풀무원]돈코츠 라멘 리뷰  (0) 2022.11.14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