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랫만에 라면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백종원 선생님께서 만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 라면

 

빽 라면을 제가 먹어봤습니다.

 

얘는 또 이마트 전용 상품입니다.-_-

 

후... 뭔놈의 라면들이 자꾸 전용 상품을 만드는지... 물론 자기들 매출이 올라야 하니 전용으로 만드는 것 같긴 합니다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굳이 라면때문에 이마트까지 가야 하나 고민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자, 잡설은 이쯤하고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백종원 선생님이 해맑게 웃고 있는 라면입니다. 근데 백선생님이... 어... 포샵이 좀 과하신 것 같습니다???

우선 가격은 4개 기준 3,980원이던가? 했습니다.

 

개당 1,000원이 살짝 안되는 가격이네요.

 

995원...-_-;;; 990원이면 990원이지 이건 뭘까요 ㅋㅋㅋ

 

일단 낱개로는 팔지 않고 4개 단위로만 팝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면, 건더기, 그리고 스프.

참고로 칼로리는 개당 460kcal 정도 됩니다.

 

사진을 찍었는데 흔들려서...-_-;

 

새로 찍자니 귀찮고!! ㅋㅋㅋㅋ 그냥 일반 유탕면입니다.

 

그리고 제조는...팔도에서 했습니다. 팔도쪽이 봉지라면은... 음... 인상깊은게 없었는데, 일단 뭐 그렇습니다.

2개분 건더기 입니다. 계란 후레이크가 인상깊습니다.

저어기 탄 자국은... 제가 저번에 낙곱새 해먹다가 태워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양념이 그리 빨리 탈 줄은... ㅋㅋㅋ 그리고 그 낙곱새는 다음 글에서 나옵니다.

면 2개 + 스프 2개. 딱히 큰 특성은 없어 보입니다.
좀 끓고 나니까 그런데로 괜찮아 보이기 시작하는듯.
이제 좀 건더기도 있어보이고, 뭔가 있어보이는 라면이 완성됐습니다.
오? 의외의 맛. 꽤 괜찮습니다.

백선생님 답게... 일단 맛은 상당히 안정적이고 괜찮습니다.

 

시중의 일반 라면들이랑 비교해도 절대 나쁘지 않은 맛.

 

특유의 국물 감칠맛도 있고, 인상깊은 맛입니다.

 

충분히 드셔볼 만한 가치가 있는 맛. 예전에 그 콩나물 들었던 왕이라면이던가? 그거 처럼 특색이 있어요.

 

 

이마트 가신다면 충분히 사드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빽라면 후기 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