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여행 쓰기에는 제가 너무 피곤한 관계로... 기존처럼 라면 리뷰와 기타 리뷰 몇개를 올리도록 할께요...

 

 

 

첫번째로 소개할 녀석은 요리하다에서 나온 투움바 파스타 라면 입니다.

 

제가 좀 조사해보니 요리하다 라는 브랜드는 롯데마트 전용 브랜드더라구요.

 

의외로 요리하다 자체의 라면 종류도 좀 있고, 맛도 괜찮았던 것 같아서 이번에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투움바 파스타 라면입니다. 우유 & 체다치즈의 풍미를 갖구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투움바 파스타가 음... 의외로 보기 힘든 파스타이기도 하죠.

칼로리...가... 520kcal... 그나마 우유와 치즈가 들어가서 인지 단백질 함량도 다른 라면에 비해 살짝 높습니다.
구성입니다. 분말스프, 별첨스프, 그리고 면발. 면발은 굵직굵직하네요.

끓이는 사진은... 왜 안찍었을까요??? ㄷㄷㄷㄷ

흰색 포장지에 들어있는게 흰색 스프, 붉은색은 붉은색 스프 입니다 ㅋㅋㅋㅋ 참 색깔별로 확실해서 좋아요.
잘 비벼서 완성!

맛은... 음... 솔직히 투움바 파스타 만큼은 아니지만, 꾸덕꾸덕하니 괜찮은 맛이긴 합니다.

 

물론 투움바 파스타가 더 맛있긴 합니다만, 그래도 얼추 비슷한 맛은 느껴져요

 

하나 확실한건 불닭볶음면에 치즈 들어간거보다는 백번 낫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마트 가시면 한묶음 사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다만, 이걸 다량으로 사서 먹는다...는 그다지 추천 드리고 싶진 않네요.

 

그냥 색다른 비빔 라면의 1종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