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의 우동집 중 이름이 정말 특이한 우동집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네X버에 천안 우동 치면 나오긴 하는데 이름이 정말 길어요 ㅋㅋㅋ

(자세한 상호명은 역시 노코멘트)

 

사진과 함께 가게 전경 및 음식 만나보겠습니다.

 

 

가게 간판입니다.

 

화덕피자, 우동, 덮밥, 파스타, 김밥한데요

 

옆에 모자이크 처리한게 가게 상호입니다.

 

더럽게 길어요 ㅋㅋㅋㅋ

 

 

가게 앞입니다.

 

가게 크기는 아담합니다.

 

 

주문은 앞에서 기계로 자동 주문해야합니다.

 

최신식 가게입니다 나름(?!)

 

 

두개 시켰습니다.

 

제가 비춰지네요 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도 있습니다.

 

메뉴판 한번 봅시다.

 

 

김밥/덮밥/우동류

 

...종류가 많네요???

 

 

면류는 꽤 많아요 와우

 

 

피자/파스타/사이드 메뉴입니다.

 

새악ㄱ해보니 여기서 파스타는 안시켜봤네요

 

 

가게 연혁입니다.

 

의외로 전통있는 체인점인듯 싶습니다.

 

시작은 언제나처럼 서울서...

 

 

메뉴 나왔습니다.

 

좌측이 매콤 바지락 우동

 

우측이 오뎅 듬뿍 우동

 

 

옆에는 셀프바가 있네요.

 

냉옥수수차 좋다!!

 

 

끄어어어어억

 

면 사진은 굳이 안찍었습니다

 

맛에 대한 평가

 

바지락 우동 : 바지락 국수를 우동으로 바꾼 맛. 매콤이라는 말 답게 국물 안에 청양고추와 마늘이 가득

 

바지락도 하단 사진에 첨부했지만 정말 많이들어있습니다. 돈 값 하네요

 

오뎅듬뿍 우동 : 휴게소 우동에 오뎅 많이 넣은 거. 무난한 맛입니다.

 

 

바지락 양 어마어마 합니데이 이거 건지는 것도 일입니다.

 

 

다 드시면 퇴식구에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휴게소 같은 느낌

 

동시에 자동주문과 셀프 퇴식을 통해 동네 식당에서 일의 양을 줄이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동집 리뷰 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