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당연하게도 혼자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왜 뭐 왜 뭐 팍 씨)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입구입니다.

 

으아 모자이크 처리 여기 정말힘드네요 ㅋㅋㅋ

 

 

가게 앞... 아씨 이건 모자이크 처리도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기가 요기들어 있습니다. 수저/젓가락/포크/나이프

 

봉투에도 가게 상호가 써있어요 ㅋㅋㅋㅋ

 

아오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

 

 

가게 메뉴판입니다.

 

메뉴 엄청 많습니다.

 

 

스테이크 종류도 많고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세트메뉴....에 커플...은 집어치우고(...)

 

뭐 다양한 세트가 있습니다.

 

 

파스타도 있네요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 스테이크로 갑니다.

 

 

샐러드와 리조또

 

남자는 고기먹을때 야채 씹는거 아니랬어요

 

넘깁시다

 

 

맥주와 음료, 와인입니다.

 

전 혼술은 안하니까 패스

 

앞으로 나오는 메뉴라는데 작년에 찍었던거니 지금쯤이면 나왔지 싶습니다.

 

 

물병인데여... 왜 여기에도 가게 상호가 아오 ㅋㅋㅋㅋㅋ

 

 

스테이크입니다.

 

뜨겁게 달군 돌판에 올려져 나옵니다.

 

손 익지않게 조심하세요

 

저는 미디움웰던을 좋아하기에 적당히 굽겠습니다.

 

 

스테이크 시키면 나오는 기본 세트입니다.

 

감자튀김, 무, 밥, 아스파라거스, 버섯, 방울도마도,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

 

아 버터는 스테이크 구울때 미리 놓고 같이 구우시면 더 향이 쥑이더군여

 

 

감자튀김

 

애피타이저로 호로록

 

 

저기압일땐 고기앞입니다. 아시죠?

 

아따 노릇노릇하게 잘익어갑니다.

 

 

이게 에피타이져인데...ㅋㅋㅋ 이것도 괜찮습니다.

 

도마도는 싫어여...ㅠㅠ

 

 

캬... 육즙보세요...ㅠㅠ 먹으면 행복합니다.

 

 

로제 파스타 도착

 

면에 죽고사는 블로그 주인장이니 면은 당연히 먹어줘야 합니다.

 

부드럽고 매콤한 파스타

 

맛있습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항상 느끼지만 혼자와서 두개 시켜놓고 먹으면 사람들이 신기하게 쳐다보(...)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ㅋㅋㅋ

 

 

 

스테이크 가게 리뷰 여기까지입니다!!

 

오늘의 글 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