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지난주는 어쩌다 보니 블로그를 못했...고...

 

그 2주간 오랫만에 블로그 거리를 구해왔습니다!

 

그 첫번째로 팔도에서 나온 팔도 비빔면이 아닌 비빔 쫄면 리뷰입니다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4개입 기준이네요. 이녀석은 개당 505kcal라고 써있습니다.

음... 김계란이 헬스 하는 사람한테 제일 안좋은 라면으로 꼽은게...

 

불닭볶음면, 짜장라면, 비빔면 3종류...라고 했는데

 

제가 그 안좋은것중 하나를 먹게 되는군요 ㅋㅋㅋㅋ

비빔면과 포장지 색상과 글씨만 다르고 나머진 똑같아 보입니다.
구성은 면, 그리고 비빔소스. 비빔소스 안에는 김가루가 같이 들어가있었습니다. 이따 사진 보면 아시게 됩니다.
우선 면을 끓여봅니다. 뭐 이건 다 똑같죠.
물 버리고 찬물에 씻고 소스 투하. 냄새까지 비빔면 소스와 동일합니다.
물을 다 버렸는데도 아래 물이 좀 생긴걸로 봐서 채반에 물기 제거를 안해서 그런가 봅니다.

아랫부분에 김가루가 있는걸 봐서는 역시 소스 내 김가루가 첨가되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어쨌든 옴뇸뇸. 맛은 비빔면과 똑같습니다.

그냥 면이 쫄깃한 팔도비빔면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그 외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ㅋㅋㅋ 참고하세요!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