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2023 새해가 밝았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2023년 새해 첫 글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샐러드 카페 읍천리 382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기존에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샐러드 카페를 방문기를 올렸으나, 거긴 또 일요일에 안하더라구요??

 

ㅡ_ㅡ;;; 요즘 샐러드에 꽂힌 저로써는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고 결국 다른 샐러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찾게되었습니다.

 

 

일요일에도 했던 샐러드 카페 읍천리 382!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한창 눈이 왔던 천안. 그 저녁쯤에 방문했던 샐러드 카페 읍천리 382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굉장히 많습니다.(그래서 짤린겁니다.) 샐러드 뿐만 아니라 페스츄리, 와플피자 등도 있습니다.

이쯤되면 샐러드 카페보단 그냥 디저트 카페로 보는게 더 맞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저에게 중요한건 샐러드죠. 닭가슴살 샐러드를 시키려고 했으나... 닭가슴살이 떨어졌다고 해서 치킨텐더 샐러드로 시켰습니다.
카페 내부 전경입니다. 브라운과 고전틱한 커튼들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반대편 전경. 내부 쪽은 성당? 교회? 의 응접실 느낌이 살짝 납니다.
이런 이벤트도 했었다고 합니다만, 지금은 지났습니다 ㅋㅋㅋ
치킨텐더 샐러드와 같이 시킨 음료 토피넛 라떼입니다. 소스는 오리엔탈 드레싱이구요.
가까이서 보면 여기도 굉장히 다양한 샐러드들과 푸짐한 양을 보여줍니다.
드레싱 소스 투하! 찍어먹는 건 제 성미에 맞지 않습니다. 전 다 때려박습니다 ㅋㅋㅋㅋ

사람들이 묻곤 합니다.

 

샐러드가 밥이 돼? 그게 배불러? 라구요.

 

그에 대한 답은... 네. 엄청 배부릅니다. 어우... 포만감도 크고 건강해지는 느낌.

 

거기에 각 야채들의 고유한 맛도 신선하게 느껴지니까, 더욱 먹는 즐거움이 큰 녀석입니다.

깨끗하게 클리어. 포만감과 함께 건강함이 다가오는 한끼 식사였습니다.

주말. 건강한 샐러드를 먹고 싶다면 바로 여기 읍천리 382 입니다.

 

배달의 민족 소리도 들리는 걸로 봐선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색다르고 건강한 식사를 찾는 여러분께 블로그 주인장이 읍천리 382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