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요 근래 은근히 아니 자주 여행을 다니게 됩니다.

(그만큼 제 지갑도 빠르게 비어 가고 있습니다 T^T)

 

그래서 리뷰할거리가 많은데... 이놈의 귀차니즘이 ㅋㅋㅋ 올리는걸 지연시킵니다 ㅋㅋㅋ

 

오늘은 서울에 위치한 남산타워를 다녀왔습니다!

 

사진과 함께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죠

 

남산타워 올라가는길...

우선 남산타워를 올라가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1. 케이블카를 탄다

2. 차를 끌구 남산 공용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간다.

 

저는 2번으로 갔습니다.

(솔직히 1번은... 케이블카 아래 주차가... 헬게이트입니다.)

 

네비게이션에서 남산타워 검색하시면 그 팔각정? 있는데로 찍으시면 가장 빠르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하시구 가면 됩니다. 주차비는 대략 1시간에 2천원 내외였습니다.

 

서울 물가 생각하면 주차비 싼편 음음...

 

 

조금 올라가면 이렇게 성벽같은 구조물이 있습니다.

옛 조상들은 정말 대단한 겁니다.

 

차로 올라오는것도 높았던 이곳에 성벽을 쌓았다는건... 어우야... ㄷㄷ

거의 다 올라왔습니다 헥헥
N 서울 타워라고 하더군요 요즘은

N 보고 네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순간...ㅋㅋㅋ

남산타워에서 본 서울 전경입니다. 다른 도시들과 다르게 진짜 건물이 빼곡합니다.
저 빼곡한 건물들... 저 중에 제가 살 집은... 없죠... 비싸...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입니다. 양 옆의 손은... 다른 사람들이 찍는 손...ㅋㅋ
아따 경치 좋아요
여기는 전망대가 아닌 전망대에서 내려와서 반대편에서 찍은 전경입니다.
역시 파노라마 사진.
성벽쪽에서 찍은 서울의 모습

...남산타워는 야경을 찍으면 더 이쁠 것 같습니다 확실히

 

근데... 밤에 오면... 주차 헬일것 같... 아니 헬입니다. 확실해요.

 

...밤에 여길 오려면 난 근데 운전해야 하잖아? ㅠㅠ 지하철따위도 없는 동네에 살고 있어서...

 

야경... ㅠㅠ 한번 기회되면 차를 뚫고 와서 시도는 해보겠습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