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공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제품군을 리뷰하게 되네요.

 

리뷰 아이템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 입니다

 

 

...전에 차던 가민 워치께선 액정이 나가셨는데요.

 

가민 AS 센터 문의 결과 수리비가 약 13만원...

 

거기에 부품 재고 없을 시 최대 수리 기간 1달이라는 선고를 받고 수리를 포기하였습니다.

 

 

 

참고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카드포인트 쓰고 해서 15만원... 에 샀어요.

 

(솔직히 13만원 주고 수리해서 쓰느니 새거 하나 사는게 낫다는 정론)

 

 

그래서 새로 샀으니 리뷰를 해야겠죠?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합니다.

 

 

택배 박스를 받을 때는 언제나 설렙니다 후후후

 

 

에어캡에 쌓여져 온 포장

 

 

갤럭시 워치 액티브 입니다.

 

...근데 전 분명 그린을 시켰는데... 이...이거 그린 맞는거죠??

 

 

라벨 파손이 되어 있을 경우 책임 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음... 만약 상품을 받았는데 라벨이 파손되어 있는 제품이라면 상품 훼손을 의심할 수 있겠군요.

 

 

바코드 라벨이 3개나 붙어있습니다.

 

3차 검사 완료 후 출고하나 보네요.

 

어우 출하 검사 많이 하네요.

 

 

가벼운 스마트워치

자동 운동 측정

방수

 

3가지를 강조합니다.

 

 

오 반짝반짝

 

 

아무리 봐도 이거 그린이 아닌 거 같습니다.

 

...그린이 이런 색일 리가 없어

 

충전기와 스마트 워치, 그리고 스페어 시계줄까지

 

다른 스마트 워치와는 다르게 스페어 줄까지 줘서 마음에 드는군요.

 

 

받으면 배터리가 0프로 입니다.

 

우선 충전 좀 시켜야 합니다.

 

 

충전 화면

 

 

충전이 꽤 늦게 됩니다.

 

...노트북에 연결해서 그런가...

 

 

일단 충전 후 옆에 용두를 누르면 스마트 워치가 켜집니다.

 

 

반갑데요.

 

그래 나도 반갑다.

 

위로 올립니다.

 

 

이 녀석을 사고 뭔가 허전하나 했더니

 

메뉴얼이 없었네요? ㅋㅋㅋㅋㅋ

 

...삼성 이 불친절한 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스토어에 들어가서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이놈입니다.

 

생각해보니 핸드폰은 LG꺼 쓰는데 스마트 워치는 삼성껄 쓰네요

 

뭔가 이율 배반적인 느낌이예요 하!

 

 

어플 시작화면 고풍스럽습니다. 오우

 

 

저는 워치 액티브를 선택합니다.

 

지금 보니 다른 스마트 워치나 전자 제품도 이 어플을 사용하나 봅니다.

 

통합성 좋네요.

 

 

스마트 워치와 핸드폰을 연결합니다.

 

 

여기서 스마트 워치의 메뉴얼을 볼 수 있네요.

 

 

이 녀석은 자동으로 심박을 측정하는 스마트 워치이기에 이렇게 차라고 까지 알려줍니다.

 

 

스마트 워치가 연결되면 이제 스마트 워치 셋팅을 할 수 있습니다.

 

왼쪽으로 밀면 알림 메시지 같은걸 볼 수 있습니다.

 

 

우측으로 밀면 스마트 워치의 다양한 기능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의 용두는 스마트 폰의 뒤로가기와 같은 기능입니다.

 

하단의 용두는 스마트 폰의 홈 버튼과 같은 기능입니다.

 

버튼 2가지는 이것만 아시면 되요.

 

 

시계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군요.

 

일단 업데이트를 합니다.

 

 

삼성이 참 머리가 좋은게

 

시계줄을 잡아주는 이중 구조가 아닌

 

시계줄을 안으로 넣어 남는 시계줄을 고정시키는 구조입니다.

 

이 점은 다른 시계들보다 확실히 좋네요

 

 

알람 설정도 직관적이니 좋아요.

 

물론 알람 기능은 딱 한개만 적용됩니다.

 

두가지는 못넣더군요.

 

 

스마트 워치나 핸드폰 어플에서 스마트 워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계 화면도 컴퓨터 바탕화면 바꾸듯이 다양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지금 저것보다 훨씬 많이 다운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음... 쓰면서 이녀석의 단점은... 배터리 조루예요.

 

...열심히 활동한다는 전제조건이라면 아침에 배터리 만땅채운게

 

자기 전에 보면 거덜나 있습니다.

 

잘때 충전하고 자야해요.

 

물론 절전모드 같은걸 사용하면 이틀까지는 될 것 같습니다만,

 

...그냥 꾸준히 충전해야겠어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리뷰 끋!!

 

다음 글에서 다시 뵈요!!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