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요새 갈수록 불량 주인장이 되가고 있네요 ㅋㅋㅋ 기분 내키면 그제서야 글을 올리니 원...

 

뭐 그러려니 해 주세요 ㅋㅋㅋ 오늘의 주제는 자동차 워셔액 보충입니다.

 

비록 사진이 많지는 않으나 중요한 사진만 딱! 찍어서 올리니 정보 전달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시지요.

 

 

우선 자동차 앞 본네트를 열어야 겠지요? 저어기 빨간버튼 그림의 버튼을 당기면 대 다수의 자동차들은 본네트가 열립니다.

 

 

위치는 대략 저쯤에 있어요. 저기 없으신 분들은 운전석 왼쪽 하단을 보시면 됩니다.

 

 

제 차량의 본네트 입니다. 저어기 파란 뚜껑이 있는 부분이 워셔액 넣는 곳입니다.

 

 

열고 다이소나 편의점에서 파는 워셔액을 콸콸 부어주시면 됩니다. 1통만 넣어도 충분합니다.(완전히 비었을시 1통 넣으면 꽉 차진 않아요. 참고하세요!)

 

 

보다시피 이렇게 잘 나옵니다! ㅋㅋ

 

워셔액 넣기는 생각보다 저엉말! 간단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보고 이 기회에 자동차에 워셔액을 보충해 보세요!!

 

혹여나 하는 소리인데 워셔액 통에 물을 넣으시는 분들... 넣으시면 안되요!

 

이유 1 : 워셔액 분사구가 금속으로 되어있을 경우 장기간 사용시 부식됨.

 

-. 워셔액은 물이 아닙니다. 물을 사용해도 되었으면 당연히 그냥 물을 부었겠죠? 장기간 일반적인 물을 사용시 부식되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이유 2 : 겨울철에 업니다.

 

-. 워셔액의 빙점은 물보다 훨씬 낮습니다. 겨울에 워셔액 대신 물을 넣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얼어서 나오지 않겠죠!!

 

워셔액 해봐야 한통에 2천원 ~ 3천원이면 삽니다. 그러니 워셔액 씁시다!!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뿅!!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