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백석동? 샤브 칼국수 가게 리뷰해볼까 합니다.

 

...지리가 좀 마이 애매한데여...(두정동과 백석동 사이)

 

참... 그래서 동네 설정이 거시기 한데...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 만나보시죵

 

 

무슨 생각인지 가게 앞을 안찍었네요...

 

가게 상호도 공개 안하는 사람이면서 참... ㅋㅋ 이런 실수를

 

 

2인분 입니다.(친구랑 갔음 이번엔 혼자 안갔음)

 

 

오우 야채 풍부합니다. 뭐 끓으면 양이 좀 적어보이겠죠?

 

 

일단 고기 투하!

 

 

기본 베이스입니다. 간장에 와사비 살짝^^

 

 

끓으면 맛나게 데쳐 먹어야죠

 

넣습니다!

 

 

이제 좀 샤브샤브 다워 보이네요

 

 

고기 질은... 뭐 그냥 그냥 그래요. 샤브샤브가 그렇죠 ㅎㅎ

 

맛은 괜찮습니다. 육수 맛이 좋아서 그런듯 싶어요!

 

 

얼추 다 건져먹으면 칼국수와 수제비를 끓입니다.

 

 

보글보글... 크 전 솔직히 이게 고기보다 더 좋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면이죠 음음...

 

 

육수가 잘 베어 있어서 맛있습니다 좋아요!!

 

 

국수 다먹으면 볶음밥이죠!

 

2인분 달립니다.

 

 

살짝 기름지고 향 좋은 밥... 이걸 먹어야 딱 한끼 든든히 먹었다고 하겠죠?

 

가격도 나름 나쁘지 않은 인당 8천원(7천원이였지만 오른듯)

 

한끼 식사로 적당한 이곳 들러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싶습니다!

 

 

'일상 생활 > 닥치고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J4]여수 은갈치조림!  (0) 2018.11.22
[천안]메밀 국수 먹으러 갑시다!  (0) 2018.09.07
[J4]천안 소바 맛집  (0) 2018.06.17
[서울 군자]물닭갈비 리뷰!  (0) 2018.06.06
[J4]안동 간고등어 먹방!  (0) 2018.04.15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