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이번에도 라면을 가져 왔습니다.

 

오뚜기에서 열려라 참깨라면 이후 퓨전에 맛들렸는지 또 이상한 퓨전 라면을 만들었습니다.

 

열 튀김우동!

 

리뷰 시작합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다만 퓨전이라고 가격도 퓨전해서 올라갑니다-_-; 2천원 좀 안됐던 걸로 기억...
구성은 열라면 스프와 건더기는 튀김우동 건더기.. 면발은 열라면과 튀김우동의 중간??? 입니다.
스프는 열라면스프냄새...같은데...? 튀김우동 냄새가 납니다.
일단 끓이고 나면 이렇게 되고
건더기를 넣으면 요렇게 됩니다.

 

맛...오묘합니다. 시원하고 얼큰한데... 이걸 뭐라고 표현할 길이 없어...

 

감칠맛도 있고, 뭐라고 표현해야 되직 ㅋㅋㅋ

 

문제는... 맛이 없는건 아닌데... 이거 안팔릴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니맛 내맛 따로놉니다 진짜ㅋㅋㅋㅋㅋ

 

총평은 그냥 안팔릴것 같습니다. 이게 제 대답입니다 ㅋㅋㅋㅋ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