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제가... 제품을 리뷰하는건 진짜 오랫만인것 같네요.

 

우선 이 녀석은 제가 유튜브 이벤트로 당첨되어 받게 된 녀석입니다.

 

제 돈으로 산 녀석은 아니구요ㅋㅋㅋㅋ

 

하지만 제품에 대한 리뷰를 통해 여러분에게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제목과 같이 남성 청결제로 쓰이는 녀석이구요.

 

자세한 것은 사진과 함께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쾌감샤워! 그리고 남자의 초사이언 모드! ㅋㅋㅋ 하드 코어 쿨링이 눈에 띕니다.
사용 방법. 샤워 후에 마사지 해주고 씻으라고 합니다. 한번 써봐야 겠네요 
거품 스프레이 같이 나오는 녀석 같습니다.

이제 사용 리뷰입니다.

 

샤워 후 가볍게 흔들고 3 ~ 4회 정도 양 팔에 짜준 뒤에 전신에 발랐습니다.

 

...와 미쳤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쿨링 샴푸를 바르고 씻는 느낌입니다. 

 

분명히 제가 찬물로 샤워를 한 것도 아닌데 거품을 씻고 나니 엄청난 쿨링 효과가 옵니다.

 

그리고 그 쿨링이 옷 입고서도 지속됩니다.

 

그렇게 땀이 많이 났는데 쏙 들어갑니다. 와 개쩔어요 리얼 대박...

 

이걸로 씻고 난 뒤에 효과 없어지기 전에는 잠들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짜릿해요.

 

무더위에 시달리시는 분들, 샤워 하고도 몸이 안식어서 빡치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저는 이거 다 쓴다면 이벤트와 별개로 사서 쓸 의향이 무조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장이 강추합니다. 꼭 써보세요!!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이 올라가면 8월이 되겠군요.

 

다들 무더위, 코로나 델타바이러스 조심하시길 빌겠습니다!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