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저는 군대 이후로 손목시계 차는 습관이 형성되어 시계를 꼭 차는 사람입니다.

 

그 예로 블로그에는 스마트 워치 리뷰도 몇개 있죠.

 

하지만, 나이를 먹다보니 이제 스마트 워치 外 시계의 필요성을 느껴 이번에 큰맘먹고 구매하였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스위스의 시계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인 티쏘의 젠틀맨 실리시움입니다.

 

시계 가격이 와우... 소리 나오더군요. 하지만 큰맘먹고 질렀습니다!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합니다!

 

큰 택배박스에 왔습니다. 시계만 오는게 아니라 사은품들도 같이 오다 보니 박스가 큰가봐요... 언제나 택배는 두근댑니다 후후...
뭔가 심하게 많은 구성품...ㄷ
티쏘 쇼핑백, 시계 보호필름, 시계줄 셀프 조절 툴, 설명서, 시계 장식장, 시계 와인더, 시계 거치대입니다. 어우 뭐 이리 많아 ㅋㅋㅋ
첫번째 사은품 시계 장식장 입니다. 음... 집에 시계 장식장이 부셔졌는데 잘됐네요. 이걸로 교체 후 여기에 전시해야겠습니다.
시계 와인더입니다. 오토매틱 시계들을 차고 있지 않을때 시계가 멈추지 않도록 하는 설비입니다.(시계 리뷰 전에 사은품 리뷰부터 하네요 ㅋㅋ)
겉보기엔 스피커처럼 생겼습니다.
뒤에는 요렇게 전원과 회전 방향 및 모드 설정이 가능하네요
대망의 시계!! 1853년부터 이어진 명품 브랜드 티쏘!!
박스를 여니까 또 박스가... 오옹...
그리고 에어캡에 감싸져서 온 이쁜 녀석입니다... 혹시나 스크래치 나지 않도록 신경 팍팍 써준 티가 나네요.
시계 아래에는 티쏘 정품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공식판매처 및 스와치 그룹 코리아 사업부 도장까지 꽝. 이게 정품보증이죠.
대망의 시계... 캬... 초록 성애자는 이거 보고 미쳤다고 합니다 크으으으으으으으.... 제가 원하는 딱 깔끔한 심플함!!
시계줄 조정 후 차봤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오지게 이쁩니다!! ㅠㅠㅠㅠㅠㅠ
시계가 일단 택배로 왔으니 와인더로 돌려줍니다.

시계는 보다시피 이렇게 오지게 이쁩니다.

메탈 워치다보니 정장, 캐쥬얼 등 어디에 같이 매치해도 멋짐을 보장하는 녀석입니다.

 

아, 간단한 시계 SPEC입니다.

 

방수 : 100m(생활 방수 수준으로 물에 들어가서 차고 놀면 안됨)

글라스 : 사파이어 글라스(스크래치, 긁힘 등에 매우 강한 글라스로 어지간해서는 기스 잘 안남)

스트랩 : 스테인레스 스틸(부식, 스크래치 등에 매우 강한 메탈 시계 필수)

무브먼트 : 오토매틱 80(최대 80시간까지 움직임이 없어도 가는 시계)

버클 : 버터플라이 클라스프(양쪽 버튼을 누프면 나비 좌 우로 펴지는 버클)

 

일단 제가 시계를 워낙 차고 다니다보니 시계에 사파이어 글라스는 필수로 잡고 찾았던 녀석입니다.

 

남자 메탈 시계 찾으신다면, 정말 강력하게 추천 드릴 수 있는 녀석입니다.

이왕 사는거 제대로 된 시계 사길 원하신다면 티쏘의 젠틀맨 강력 추천 드립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다시 뵈어요 뿅!!

'Review >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스 초강력 뚫어뻥 리뷰  (0) 2023.06.25
물멍 바다 무드등 리뷰  (0) 2023.04.09
간편하끈 리뷰!  (0) 2023.01.29
[NutrioneLife]아르기닌 리뷰  (0) 2023.01.29
[Detailing]BLDC 차량용 무선 청소기 리뷰  (2) 2023.01.24
Posted by Z.D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