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쥬르는 소개하기에 앞서 빵집만 있는게 아닌, 빵에 관련된 모든것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과 진로 체험관... 허허허팥 공급처도 소개하고 안에는 팥을 끓이는 기구들이 있습니다제분소 하면, 네 밀가루입니다. 밀가루 보관하는 곳으로 들어가진 못합니다.빵을 굽는 돌가마 모형입니다. 실제 저거보다 더 큰 돌가마에 빵을 굽는다고 합니다.고대부터 빵을 돌가마에서 굽긴 헀습니다만... 실제로 빵가마에 굽는다고 이렇게 이야기해주는 곳은 여기가 처음입니다.
돌가마는 일본에서 만들었다고 써있군요.
여기는 뚜쥬르 케익만 파는 곳. 살 일이 없어서 당시는 방문하지 않았습니다.본점 입장.생각보다 큰 곳은 아닙니다. 다만 크기에 비해 빵 종류가 꽤 다양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돌가마와 빵을 굽는곳이 있어서인지는 몰라도 그래서 작은거인 것으로 추정.
빵 가격은... 어... 성심당 못지않아요... 가격 만만치 않습니다.케익과 선물용 케익은 아까 본 사진의 장소에서 판매합니다. 물론 그게 아니더라도 저것도 맛있어 보임.샌드위치에 크로와상 등 다양한게 많습닏.ㅏ거북이빵은... 그 모카번? 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저건 선물용 슈톨렌...인가 리본 매져있는게 많네요.딸기 컵케익. 5천원이면 저건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잠봉뵈르? 같이 처음 들어보는 빵들도 많습니다.아따 빵냄새 죽입니다... 그리고 맛있어 보입니다.소세지빵에 할라피뇨라니... 아이디어.. 쩝니다. 츄릅...마들렌 쿠키부터 모닝빵? 비스무레까지..우미리 빵이라고 써있는건 단팥빵 같습니다.와 찹쌀떡... 도넛같아보이는 다른빵...